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대외활동/서포터즈 • 기자단

[서포터즈 대외활동] 케이뱅크 소비자패널 케리포터 2기

by 콘코 2025. 1. 30.

 

케이뱅크 소비자패널 케리포터 2기

※ 더 자세한 정보가 궁금하신 분들은 이미지를 클릭해주세요!

 

 

◎ 케이뱅크 소비자패널 케리포터 2

케이뱅크 소비자패널 케리포터 2기 모집

 

◎ 활동 목적

• 금융소비자 목소리 경청 및 편의성 제고

• 고객 최우선 가치를 실현하기 위한 아이디어 제안

• 금융 서비스 및 상품 비교·분석을 통한 Insight 도출 및 개선사항 발굴

 

◎ 우대 사항

• 금융기관의 AI 콜센터(콜봇, 챗봇) 이용 후 비교·분석 및 개선사항을 포트폴리오로 제출하신 분

SOHO(개인 사업) 창업 및 운영 경험, 사업자 대상 상품 및 금융서비스 이용 경험자

• 소비자 패널 등 고객 참여 제도 경험 보유하신 분

SNS, Blog 활동 및 다양한 온/오프라인 활동 경험이 있으신 분

• 케이뱅크 서비스 및 상품을 다양하게 이용해보신 분

 

◎ 모집 대상

• 디지털 금융 서비스/상품 및 마케팅에 대한 경험과 지식을 바탕으로 다양한 의견과 개선점을 제시할 수 있는 분

• 적극적인 Communication, 리서치 및 기획안 작성이 가능한 분

• 활발한 온라인 활동 및 오프라인 간담회 참석이 가능한 분

 

◎ 모집 인원

OO

 

◎ 지원 방법

• 이메일 접수: kreporter@kbanknow.com

• 제출 서류:

1. 소비자 패널 지원서 (필수)

2. 개인정보 수집·이용 동의서 (필수)

3. 포트폴리오 (선택)

주제: 금융 기관의 고객센터 AI콜센터(콜봇,챗봇) 이용경험과 비교분석 및 개선사항

※ 제출된 서류는 반환되지 않으며, 소비자 패널 목적으로만 사용됩니다.

※ 지원서는 워드 또는 한글 파일로 제출 (파일 제목: 본인 이름_케리포터 지원)

 

◎ 활동 기간

2025 02 14() ~ 2025 12 31()

※ 우수 활동자는 2026년 소비자 패널 활동에 연장될 수 있습니다.

※ 케리포터 2기 발대식 일정 : 2025 02 14일 예정 (발대식 참석 필수)

 

◎ 활동 내용

• 온라인 활동

o 새로운 금융 상품 및 서비스, 금융 정책 관련 아이디어 제안

o 금융소비자 보호 관련 활동, UX/UI 사용자 환경 개선

o 금융 서비스 및 상품 비교·분석, 신상품 모니터링 등

• 오프라인 활동

o 발대식, 간담회, FGI, 시상식 등

 

◎ 활동 혜택

• 과제 건당: 세후 40만원 (격월로 과제 제출 예정)

• 시상 내역:

1. Step별 시상: 최우수 10만원, 우수 5만원

2. 연간 시상: 대상 100만원, 최우수 50만원, 우수 20만원은행장 명의 상장 수여

3. 은행장 명의 활동 증명서 및 기념품

4. 활동 우수자는 2026년 소비자패널 연장 기회 제공

 

◎ 유의 사항

• 모든 활동 혜택은 활동 기간 내 성실히 수행하고, 오프라인 활동에 참여한 경우에만 제공됩니다. (중도 포기 시 혜택 미제공)

• 모든 일정 및 활동 계획은 변동될 수 있으며, 합격자 발표 후 개별 안내드릴 예정입니다.

• 추가로 본인 확인이 필요한 경우, 별도의 본인 확인 과정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.

 

◎ 문 의

kreporter@kbanknow.com

 

많은 분들의 관심과 참여를 바라며, 이상 콘코에서 소식 전해 드렸습니다.

 

※ 내용이 더 궁금하시다면, < 참가신청 알아보기 >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
※ 주최사의 기획에 의해 변경이 될 수 있으니, 반드시 주최사의 공고를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