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대외활동/기획 • 홍보 • 마케팅

[마케팅 대외활동] 디지털 마케팅 실행 방법 : 온/오프 동시 강의

by 콘코 2024. 3. 18.

디지털 마케팅 실행 방법

 

 

 

◎ 디지털 마케팅 실행 방법

현업 전문가의 노하우를 그대로 전하는 "디지털 마케팅 실행 방법" 과정이 오는 3월 28일(목) 진행됩니다.

SNS에 집중된 다 똑같은 강의 말고,

브랜드 성장을 위한 전략적 마케팅 사이클 접근 방법을 다루는 이번 과정에 주목하세요!

사업/상품/브랜드의 런칭부터 시장 확대까지 현재의 성장 단계에 알아야 할 성과 지표와 액션 플랜을 제시해드립니다.

온라인 채널 유저 데이터에 기반한 성과 측정과 실행 방안, UX, 프로모션을 아우르는 체계적인 데이터드리븐 퍼포먼스 전략으로 인사이트를 얻고 아이디어를 구상해보세요-

디지털마케팅을 통해 내 브랜드, 내 사업을 성장시키는 방법을 배우고 싶으시다면 함께해요~

 

◎ 참가대상

-디지털 비즈니스, 마케팅을 점검하고 체계적인 계획을 수립, 실행하고자 하는 분

-수집된 고객 데이터로부터 성과 지표를 설정하고 관리하는 데에 인사이트가 필요한 분

-그로스해킹, 퍼포먼스마케팅 기반의 그로스 마케팅 사이클을 통해 단계별 실무를 알고자 하는 분

 

◎ 모집기간

2024. 3. 4(월) ~ 3. 26(화) 23:00시 마감

 

◎ 교육일시

2024. 3. 28(목) 14:00 ~ 18:00 (4시간)

 

◎ 교육비용

-유료 159,500원

-2인 이상 10%, 4인 이상 20% 할인

-2과정 이상 10%, 4과정 이상 20% 할인

 

◎ 교육형태

실시간 온라인 강의, 대면 오프라인 강의 동시 진행 - 선택 참석

※ 온라인: 홈페이지 신청 후 교육 전일 Zoom URL 전달

 

◎ 커리큘럼

1 . 성장을 위한 디지털 마케팅 전략

- 브랜드 성장의 주요 4단계

- PMF(Product Market Fit) 성장 방안, 주요 지표. 사례 : 상품의 시장 적합성

- 온드, 언드 미디어 활용 방안

- PMF 단계의 콘텐츠 기획: why-how-what

- 페이드 미디어 광고 소재 활용(유료 매체)

- 디지털 마케팅 사이클과 전략

: 리뷰(R) - 에셋(A) - 프로모션(P) 사이클

 

2. 수익성 확보와 지속적인 성장을 위한 전략

- 펀더멘털 성장 방안, 주요 지표, 사례

: 지속적 성장을 위한 재무적 목표 달성

- 타깃 AOV(Average Order Value) 목표 달성을 위한 판매 제품 구성

- 재구매율 30% 이상 달성을 위한 위클리 CRM 메시지 구성 : 감사, 성과, 시즌

- 아하 모먼트 경험을 통한 CVR(Conversion Rate) 높이기

- GWP(Gift With Purchase) 프로모션 기획

 

3. 구매를 높이기 위한 CRM & CEM

- CRM을 통한 구매 파이프라인 구축

: 고객 밸류 확인(첫구매, 재구매 유저 밸류 체크)

: 고객 벌류 개선을 위한 온오프사이트 액션

- CEM 성공 사례와 전략

: 고객경험 최적화- A/B Test 사례

: 고객경험 최적화 - 컨텐츠 스퀘어 사례

 

4. 신규 고객 확보를 위한 스케일 전략

- 스케일 - 신규 유저 획득을 위한 세일즈 퍼널

- 스케일 성장 방안, 주요 지표, 사례

- 첫 구매 전략 아이디어: 빠르게, 재구매, 더 비씨게

- 캐즘(Chasm) 성장 방안, 주요 지표. 사례

 

◎ 신청방법

홈페이지 참가 신청 https://mktacademy.com/apply/python2403

(상단의 온라인 접수하기 클릭)

 

◎ 문의

- 전화 : 02-2636-8497

- 이메일 : mktacademy@mktacademy.com

 

 

 

※ 내용이 더 궁금하시다면, < 참가신청 알아보기 >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
※ 주최사의 기획에 의해 변경이 될 수 있으니, 반드시 주최사의 공고를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