여러분의 많은 참여 바랍니다
※ 더 자세한 정보가 궁금하신 분들은 이미지를 클릭해주세요!
◎ 대외활동명
브랜딩 방법과 가격의 기술: 마케팅아카데미 온/오프 동시 강의
◎ 참가대상
- 효과적인 브랜드 수립 및 개선, 브랜드 가치 전달에 대해 고민중인 분
- 가격 전략을 통해 제품 판매 및 수익성을 높이려는 마케팅/영업 직무 관련자
- 상품 출시 또는 기존 상품 변경으로 세부 마케팅 요소에 대한 인사이트를 얻고자 하는 분
◎ 모집기간
2025. 5. 1(목) ~ 5. 21(수) 23:00시 마감
◎ 교육일시
2025. 5. 23(금) 9:00 ~ 18:00 (8시간)
◎ 교육비용
- 유료 264,000원 (VAT포함)
- 2인 이상 10%, 4인 이상 20% 할인
◎ 교육형태
실시간 온라인 강의, 대면 오프라인 강의 동시 진행 - 선택 참석
※ 온라인: 홈페이지 신청 후 교육 전일 Zoom URL 전달
◎ 커리큘럼
1. 마음을 사로잡는 브랜드 전략
- 브랜드에 대한 이해
: 브랜드 인식 메커니즘과 ‘뇌’ (생리, 기능, 구조)
: 기업과 고객의 ‘브랜드 이해’의 차이
- 파워 브랜드의 전략 수립 방법
: 긍정적 고정 관념 잡기(Limbic map의 감성 포지셔닝)
: Target 고객의 인지/행동 특성의 반영
- 브랜드 컨셉 도출과 유의점
: 컨셉 수립 process, Positioning
: 네이밍 작성과 주의점
2. 브랜드 커뮤니케이션
- 목표에 따른 시나리오별 대응
: 현재 브랜드에 대한 방향성 수립
: 브랜드의 형성 / 강화
: 브랜드의 조정 / 퇴출
- 브랜드 스토리텔링 기법
: 효과적 스토리텔링을 위한 3가지 방법
: 스토리텔링을 위한 원칙 및 사례
- 브랜딩 시뮬레이션
- 브랜드 가치 증대를 위한 브랜드 자산 관리 포인트 및 방법
3. 가격의 영향
- 가격이 고객에게 주는 의미
: 가격과 고객 혜택의 구조
: 고객의 가격 이해 기본 이론 (Prospect, Angels, Veblen)
- 기업에게 가격의 의미
: 가격의 매출과 이익의 영향력
: 이익 공식으로 살펴보는 기업의 가격
4. 가격 책정의 비밀
- 프라이싱 방법과 사례
: 가격 결정의 3가지 방법과 조합
Case) 실 사례로 살펴보는 Implication
- 가격 민감도를 고려한 상품 기획 및 생산
Case) 실 사례로 살펴보는 Implication
- 효과적 가격 설계를 위해 알아야 할 것
: 수용 가격(Price Threshold)과 인지 가격
: Price Square Box, Range 별 가격 관리
5. 고객 가격 심리 흔들기 (+Biz Model)
- 두뇌에 담긴 심리학
- 기본 이론: 숫자 게임, 가격 프레이밍, 보유 효과
Tip) 고객이 구매를 마음먹게 만드는 방법
Tip) 할인과 행사를 효과적으로 하는 방법
- 가격을 통한 비즈니스 모델의 변경
: 가격 기반의 비즈니스 모델 사례 (+Global)
: 가격 전략을 위한 점검
◎ 신청방법
마케팅아카데미 홈페이지 참가 신청
(상단의 온라인 접수하기 클릭)
◎ 문 의
mktacademy@mktacademy.com
많은 분들의 관심과 참여를 바라며, 이상 콘코에서 소식 전해 드렸습니다.
※ 내용이 더 궁금하시다면, < 참가신청 알아보기 >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※ 주최사의 기획에 의해 변경이 될 수 있으니, 반드시 주최사의 공고를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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